홈팀- 마이말린
마이애미의 선발투수는 우완 잭 톰슨이다.
잭 톰슨은 18일 필라델피아 경기에 등판해 4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잭 톰슨은 이번 시즌 6경기에 선발 등판해 2승 2패 1.93 era를 기록하고 있다.
잭 톰슨은 샌디에이고 타선을 상대로 통산 처음으로 상대를 하게 되었다.
마이애미는 최근 워싱턴 상대로 루징시리즈를 기록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난적 샌디에이고와의 시리즈를 시작하게된 마이애미다.
마이애미는 최근 타선에서 빈타에 허덕이고 있다.
하지만 마이애미는 이번 시즌 건실한 선발진을 구축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샌디 알칸타라 등의 투수들을 발굴해내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마이애미의 선발진이다.
마이애미의 불펜진 역시 준수한 성적을 내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하지만 최근 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걸리고 있다.
마이애미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이미 가르시아 셋업 앤서니 베드너 딜런 플로로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8일 경기 마무리 이미 가르시아가 패전을 기록했고 19일 경기에도 베드너가 패전을 기록하며 아쉬운 못브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22일 경기에서 연달아 등판한 상황에 세이브와 승리를 따내며 좋은 모습을 보였던 마이애미의 필승조이다.
이번 경기에는 충분한 휴식을 가진 마이애미의 필승조이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샌디파드
샌디에이고의 선발투수는 우완 조 머스그로브이다.
머스그로브는 19일 워싱턴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머스그로브는 이번 시즌 19경기에 등판해 5승 7패 3.14 era를 기록하고 있다.
투구 내용에 비해 성적이 따라오지 못하고 있는 조 머스그로브이다.
머스그로브는 마이애미 타선을 상대로 통산 10타수에서 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헤수스 아길라르 상대로 6타수에서 3피안타 2피홈런을 허용하며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아담 두발 상대로는 2타수에서 무피안타 조 페닉을 상대로는 2타수에서 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샌디에이고는 최근 애틀란타 상대로 루징시리즈를 당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긴 경기와 진 경기 모두 1점차 승부를 펼치며 힘겨운 경기를 펼친 샌디에이고이다.
샌디에이고는 최근 타선에서 지표상으로는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타율 출루율 장타력 모두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최근들어 득점권이나 클러치 상황에서 집중력이 부족해보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샌디에이고의 타선이다.
샌디에이고의 선발진은 시즌 초반에 압도적인 모습과는 거리가 먼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매경기 경쟁력있는 모습을 보이며 실점을 최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샌디에이고의 불펜진 역시 시즌 초반에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으나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보탬이 되고 있다.
샌디에이고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마크 멜란슨 셋업 드류 포메란츠 에밀리오 파간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9일 연달아 등판한 경기에서마크 멜란슨이 패전을 오스틴 아담스가 블론세이브를 기록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22일 경기에는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하며 다시 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도 연투 상황이긴 하지만 투구수 부담이 적은 샌디에이고의 필승조이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재크 톰슨은 경험 부족이 문제점이지만 이번시즌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타점 높은 속구의 위력이 충분히 더해 질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제구가 기대보다 좋은 모습을 보인다는점도 기대요소이다.
머스그로브는 다소 하락세이다.
하지만 머스그로브가 마이애미 정도의 타선이라면 경기 준비를 통하여 맞춰잡는데 유용하게 경기를 풀어 갈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타선 부분에서도 샌디에고의 흐름이 마이애미보다는 좋은 모습이다.
다만 타선 부분이 두팀 모두 저조한 흐름을 보일 가능성이 서로의 선발 능력을 감안한다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8.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샌디에고 승
카지노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