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9일 KIA 타이거즈 코멘트
제임스 네일선수를 내세워서 5연승에 도전을 한다. 13일 SSG 원정에서 6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제임스네일선수는 최근 2경기의 투구 내용이 매우 크게 흔들리고 있다. 4월 26일 LG트윈스 팀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으로 부진을 하였는데 승부를 건다면 금년 홈에서 6승 1패 1.22로 압도적이라는데 걸어야 한다. 이전 경기에서 LG트윈스 팀의 투수진을 공략을 하면서 11점을 올린 KIA타이거즈 팀의 타선은 마지막까지 확실한 집중력을 보여주면서 호조를 이어가는데 성공을 하였다. 김도영선수 뒤에 최형우선수를 배치를 한건 엄청난 효과를 낳는 중이다. 4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이기기 위해서 올인에 가깝게 운영을 하는 느낌이 강하다.
6월19일 LG 트윈스 코멘트
케이시 켈리선수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삼성 원정에서 8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완투패를 당하였던 케이시켈리선수는 3개의 홈런을 허용을 하면서 무너졌다. 금년 KIA타이거즈 팀 상대로 첫 등판인데 작년 KIA타이거즈 팀에게 약한 투수였다는 점은 이번 경기 최대의 약점이 될수 있는 상황이다. 이전 경기에서 양현종선수와 김도현선수를 공략을 하면서 4점을 올린 LG트윈스 팀의 타선은 이후 후반 3이닝동안 2안타 무득점에 그친게 아쉽다. 6점차였던 6회초 2사 만루에서 김현수선수가 삼진을 당한게 마지막 저항이었을듯 하다. 그나마 김진수선수가 혼자서 3.1이닝을 버텨준건 불펜의 휴식에 도움이 되는 부분이다.
6월19일 KIA 타이거즈 VS LG 트윈스 총평
이번 시즌 KIA타이거즈 팀의 강점은 2위팀만 만나면 경기력이 무섭게 올라간다는 점이다. 다만 문제는 이전 경기 결과로 LG트윈스 팀은 2위팀이 아니라는 점일 듯 하다. 최근 제임스네일선수와 케이시켈리선수의 투구를 생각을 한다면 이번 경기는 선발을 도저히 믿을수 없는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하지만 LG트윈스 팀은 이전 어떻게 해서든 주력 불펜을 최대한 지켜냈으며 제임스네일선수의 최근 투구는 케이시켈리선수보다 더 불안감이 있다. 선발에서 앞선 LG트윈스 팀이 승리에 가까이 있어 보인다.
카지노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