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6일 LG 트윈스 코멘트
디트릭 엔스선수 카드로 3연승에 도전을 한다. 10일 KIA와 홈 경기에서 7.1이닝 2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디트릭엔스선수는 홈 경기의 투구만큼은 최근 쾌조의 페이스를 이어가는 중이다. 5월 28일 SSG랜더스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면서 이전의 부진을 벗어났다는 건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게 하는 부분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한화의 투수진을 공략을 하면서 8점을 올린 LG트윈스 팀의 타선은 경기 후반의 집중력이 완벽하게 살아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본다. 이제 원정의 호조를 홈으로 끌고 오느냐가 가장 큰 변수가 될 듯하다.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을 한 불펜은 정지헌선수를 이번 시즌 1군에서 쓰기엔 위험 요소가 많아 보인다.
7월16일 SSG 랜더스 코멘트
김광현선수를 내세워서 기선 제압에 나선다. 10일 롯데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하였던 김광현선수는 투구의 기복이 심한 문제를 고치지 못하는 중이다. 5월 28일 LG트윈스 팀과 홈 경기에서 2.2이닝 7실점으로 부진을 하였는데 금년 LG트윈스 팀 상대로 기복이 심하다는건 분명한 문제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네일선수와 이준영선수 상대로 4점을 올린 SSG랜더스 팀의 타선은 활발하던 타격이 식어버린게 아쉬움이 크게 남는다. 특히나 KIA의 불펜 상대로 단 1점에 그쳐버린건 분위기를 급격하게 다운 시킬지도 모른다. 2이닝 10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노경은선수가 와장창 깨져버린 후유증을 최대한 빨리 벗어나야 한다.
7월16일 LG 트윈스 VS SSG 랜더스 총평
두 투수는 5월 28일 경기에서 맞대결을 펼쳤으며 결과는 디트릭엔스선수의 승리였다. 특히나 최근 디트릭엔스선수는 홈에서 매우 좋은 투구를 해낸다는게 포인트이다. 반면에 김광현선수는 최근 투구의 기복이 매우 심한 편이며 LG트윈스 팀의 타선은 주말 시리즈를 통해 전체적인 밸런스가 다시 좋아진 모습이다. 전력에서 앞선 LG트윈스 팀이 승리에 가까이 있어 보인다.
카지노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