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06일 KIA 타이거즈 코멘트
황동하선수 카드로 연승에 도전을 한다. 31일 삼성 원정에서 시작부터 제구난이 터지면서 1.1이닝 6실점의 조기 강판 수모를 당하였 황동하선수는 2경기 연속 6실점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홈 경기라는 강점이 있으며 금년 유독 키움히어로즈 팀만 만나면 잘 던진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하는 요소임에 분명하다. 이전 경기에서 한화의 투수진 상대로 4점을 올린 KIA타이거즈 팀의 타선은 비록 승리를 하긴 하였지만 최근 홈 경기 타격은 좋다고 할수 없는 상황이다. 특히나 중심 타선의 타격 페이스가 떨어져 있는게 불안 포인트이다. 3.2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분식 회계만 하지 않았다면 참 좋았을 것이다.
9월06일 키움 히어로즈 코멘트
김윤하선수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롯데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하였던 김윤하선수는 꼭 1이닝에 몰아쳐서 무너지는 문제를 드러내는 중이다. 8월 13일 KIA타이거즈 팀과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 패배를 당하였는데 원정 기복이 심한 투수인지라 이 점이 변수가 될 것이다. 이전 경기에서 NC의 투수진을 공략을 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2점을 올린 키움히어로즈 팀의 타선은 연장 11회초에 5점을 몰아친게 상당히 컸다. 4번 타자로 결정적 역할을 해낸 김건희선수는 고교 시절 천재라고 불리우던 위력을 프로에서 보여주는 중이다. 6이닝동안 2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막판 5이닝을 버텨낸것을 칭송받아 마땅해 보인다.
9월06일 KIA 타이거즈 VS 키움 히어로즈 총평
이전 경기에서 KIA타이거즈 팀은 끝내기 승리를 거두었으며 키움히어로즈 팀은 기분 좋은 연장전 승리를 거두었다. 두 팀 모두 분위기는 좋은 편이다. 일단 김윤하선수의 스타일상 KIA타이거즈 팀 상대로 나름 선전은 가능한 편이지만 황동하선수는 유독 키움히어로즈 팀만 만나면 힘을 내는 타입이고 좌타자에게 강한 우완 투수라는 것도 주목 포인트이다. 그리고 KIA타이거즈 팀의 승리조는 이번 경기에서 장현식선수를 제외를 한다면 모두 등판이 가능하다. 전력에서 앞선 KIA타이거즈 팀이 승리에 가까이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