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4일 KIA 타이거즈 코멘트
에릭 스타우트선수 카드로 6연승에 도전을 한다. 7일 키움히어로즈 팀과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었던 에릭스타우트선수는 좌타자 위주의 팀을 잡아내는건 확실하다는걸 증명을 해 보였다. 1주일만에 다시 키움히어로즈 팀을 만난다는 점도 에렉스타우트선수에게는 분명한 강점이 될수 있다. 목요일 경기에서 롯데의 투수진을 완파를 하면서 나성범선수의 쐐기 솔로 홈런 포함 10점을 올린 KIA타이거즈 팀의 타선은 상하위에 주전 백업을 가릴것 없는 타격이 무서울 정도이다. 혼자서 4안타를 때려낸 박찬호선수는 톱타자 역할을 잘 하고 있는 중이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컨디션 조절은 잘 하는 중이다.
9월14일 키움 히어로즈 코멘트
아리엘 후라도선수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8일 KIA타이거즈 팀 원정에서 7.1이닝 4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하였던 아리엘후라도선수는 7회까지 잘 버티다가 8회에 와르르 무너져버린게 너무나도 컸다. 6일만의 리벤지 매치이긴 한하지만 원정에서 QS를 2경기 연속 기록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건 좋은 소식은 아닐수 있다. 수요일 경기에서 LG의 투수진을 공략을 하면서 9점을 올린 키움히어로즈 팀의 타선은 살아난 타격감이 후반에 작동한게 너무나도 컸다. 역전 3타점 2루타를 때려낸 송성문선수는 그 포스만큼은 MVP급이다. 3.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김선기선수가 정말 중요할때 잘 해주고 있다.
9월14일 KIA 타이거즈 VS 키움 히어로즈 총평
최근 KIA타이거즈 팀의 타격은 휴식이 엄청난 힘을 발휘하고 있는 중이다. 아리엘후라도선수와 리턴 매치인데 이전 경기와는 또 상황이 다르다는 점이 아리엘후라도선수에게는 불리하게 작용을 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반면에 에릭스타우트선수는 좌타자 잡는게 무엇인지 아는 투수이며 이미 키움히어로즈 팀 상대로도 호투를 한 경험이 있다. 무엇보다 불펜에서 확실하게 KIA타이거즈 팀이 우위를 점유중이다. 전력에서 앞선 KIA타이거즈 팀이 승리에 가까이 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