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1일 한화 이글스 코멘트
한화이글스 팀은 김도빈선수가 1군 데뷔전을 치른다. 1군 데뷔전이라고는 하긴 하겠지만 볼넷이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인다. 이전 경기에서 NC다이노스 팀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린 한화이글스 팀의 타선은 비록 승리를 하긴 하였지만 10안타 4사사구 3득점이라는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3이닝을 삭제해버린 불펜은 이제 김서현선수를 믿어도 좋을것 같다.
8월21일 NC 다이노스 코멘트
NC다이노스 팀은 이용준선수가 1군 복귀전을 가진다. 이번 시즌 원정에 약한 문제를 전혀 극복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게 큰 상황이다. 이전 경기에서 문동주선수 상대로 홈런 2발로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NC다이노스 팀의 타선은 한화이글스 팀의 불펜 공략 실패가 결국 역전의 빌미를 제공해주는 격이 되었다. 류진욱선수와 김재열선수가 모두 홈런을 허용을 한 불펜은 이제 믿을 투수가 전무하다.
8월21일 한화 이글스 VS NC 다이노스 총평
두팀의 이전 경기는 청주 구장 답지 않은 투수전이 펼쳐졌다. 하지만 이번에는 청주구장 다운 타격전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김도빈선수와 이용준선수 모두 1군에서 통할 투수들은 절대로 아니다. 하지만 불펜의 안정감은 압도적으로 한화이글스 팀이 더 나으며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힘에서 앞선 한화이글스 팀이 승리에 가까이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