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04일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코멘트
아산우리은행우리WON 팀이 BNK썸을 상대로 한계를 드러냈다. 겨우 54점에 그치면서 16점 차로 패배를 하였다. 신한은행을 꺾으며 개막전을 잡아냈긴 하지만 연승에 실패를 하였다. 주요 선수들의 이탈 공백이 아쉬웠다. 김단비선수가 22점을 넣었긴 하지만 다른 선수들의 최다 득점이 겨우 5점이었다. 국가대표인 박혜진선수 최이샘선수를 비롯하여 나윤정선수마저 팀을 떠난 공백이 너무 크게 드러나고 있다. 아시아쿼터로 영입을 한 스나가선수와 나츠키선수 미야사카 모모나선수는 도합 4점에 머물렀다. 이적생 한엄지선수 이명관선수 심성영선수가 조금 더 활약을 할 필요가 있겠지만 무게감이 높지 않다.
11월04일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 코멘트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 팀이 2연패 늪에 빠졌다. 기대이하의 행보로 일관하고 있는 상황이다. BNK썸을 맞아 64:69로 패배를 하였으며 하나은행과 치른 이전경기에선 힘 한 번 써보지 못한 채 57:75로 패배를 하였다. 그래도 핵심 선수들은 건재하다. 배혜윤선수가 패배를 하는 와중에도 제 몫을 해냈으며 이해란선수 강유림선수 아시아쿼터로 가세를 한 히라노 미츠키선수도 건강을 유지를 하고 있다. 조수아선수 김아름선수 등 아산우리은행우리WON 팀에 비해선 뛸 수 있는 선수들이 훨씬 더 많다. 키아나 스미스선수도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는데 이전 경기에서 24분 44초를 뛰면서 10점을 넣었다.
11월04일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VS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 여자농구 총평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 팀의 승리를 예상을 해보는 경기이다. 아산우리은행우리WON 팀은 압도적인 리그 최고의 선수 김단비선수가 이 경기에서도 상대 수비를 공략을 하여 팀의 득점을 책임질 수 있다. 하지만 수비 상황에서 파워가 좋은 배혜윤선수를 막아야하는 부담이 크다. 이주연선수와 키아나 스미스선수 이해란선수등이 배혜윤선수를 지원을 할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 팀이 승리를 할 것으로 보여지는 경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