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02일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코멘트
직전경기 원정에서 서울삼성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83:80 승리를 기록을 하였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수원 KT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9189 승리를 기록을 하였다. 2020~2021시즌 모비스 소속으로 외국선수 MVP와 베스트5를 동시에 수상을 한 숀 롱선수가 대신 1옵션 역할을 수행한 게이지 프림선수가 승부처에 힘을 냈으며 한때 21점차 리드를 허용을 한 경기에서 역전승을 기록한 경기이다. 4쿼터 출전한 함지훈선수가 경기 흐름을 읽는 영리한 수비로 게임 체인저가 되었으며 토종 에이스 이우석선수와 김국찬선수의 지원 사격도 나온 상황이다.
11월02일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코멘트
직전경기 홈에서 대구 한국가스공사 상대로 64:97 패배를 기록을 하였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상대로 70:83 패배를 기록을 하였다. 골밑 플레이에 장점이 있는 1옵션이 되는 캐디 라렌선수의 야투 효율성이 떨어졌으며 2옵션이 되는 마이클 영선수도 가비지 타임에 개인 득점을 차곡차곡 적립을 하긴 하였지만 골밑 몸싸움에서 밀리면서 상대 외국인 선수의 골밑 플레이 수비에 한계를 보인 경기이다. 많은 외곽슛을 던지며 재밌는 농구를 하겠다고 선언을 한 안양정관장레드부스터스 팀 답게 3점슛를 적극적으로 가져갔겠지만 적중률에 아쉬움이 있었고 3점슛이 실패로 돌아갔을때 상대의 리바운드에 이은 속공에 수비에 어려움이 나타난 상황이다.
11월02일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VS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총평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팀과 안양정관장레드부스터스 팀과 경기를 한다. 다음날 원정에서 LG를 만나는 일정을 위해서 힘을 분산을 해야 하는 울산모비스피버스 팀과 다음날 원정에서 KCC를 만나는 일정을 위해서 힘을 분산을 해야 하는 안양정관장레드부스터스 팀의 만남 이다. 외국인 선수 매치업에서 아쉬움이 나타나고 있는 안양정관장레드부스터스 팀의 고민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