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08일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코멘트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팀은 수요일 홈경기에서 SK에 완패를 당하였다. 3쿼터까지 20점 차 이상으로 뒤처지면서 상대의 빠른 템포를 전혀 제어하지 못한 모습이었다. 프림선수와 숀롱선수 등 외국인 듀오가 35점과 13리바운드를 합작을 하며 분투를 하였으나 워니선수의 페인트존 돌파에 어려움을 겪었으며 이우석선수는 야투 14개 시도 중 한 개만 성공을 하며 커리어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경기를 통하여 분위기 반전이 절실한 상황이다.
11월08일 원주 DB 프로미 코멘트
원주DB프로미 팀은 월요일 경기에서 소노에 패배를 하면서 연패를 끊지 못하였다. 전반에는 상대의 외곽포를 잘 저지하며 리드를 지켰으나 34대27 상황에서 연속 득점을 허용을 한 것이 결국 패배의 주요 원인이 되었다. 강상재선수와 유현준선수가 높은 야투 성공률을 기록을 하면서 득점에 기여를 하였지만 오누아쿠선수와 알바노선수는 시도한 야투 24개 중 17개를 놓치며 어려움을 겪었다. 팀 재정비 시간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연패가 이어지고 있어 김주성 감독의 거취 문제까지 거론될 수 있는 상황이다.
11월08일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VS 원주 DB 프로미 총평
원주DB프로미 팀의 승리를 예상을 하는 경기이다.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팀은 우승을 노릴 만한 전력을 갖추고 있긴 하지만 감독의 로테이션 운영에 대해 적절하지 않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으며 경기 중 조정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원주DB프로미 팀 역시 감독과 선수단 사이에 잡음이 있긴 하지만 이번 원정 경기에서는 승산이 있다. 특히나 알바노선수가 볼 핸들러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박무민선수와 서명진선수 상대로 MVP 가드다운 활약을 펼칠 가능성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