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한화
안전정싸
6
1070
0
0
2022.09.09 11:11
◈두산
선발 최원준(7승9패 3.53)은 이전 삼성과의 경기에서 6이닝 9피안타 2K 1사구 3실점을 기록했다. 최근 포심과 슬라이더의 힘이 다소 떨어진듯한 모습이고 이에 많은 피안타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 또한 이전시즌과 올시즌 초반 보여줬던 안정감도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점도 상당히 아쉬운 상황입니다. 이전 한화전 6이닝 무실점(홈), 5.2이닝 4실점(홈)으로 나쁘지 않은 피칭을 펼쳐주긴 했찌지만 최근 흐름이 좋지만은 않아 QS피칭을 기대하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이승진(2연투 29구)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홍건희도 2연투이긴 하지만 투구수가 2일 총 19구 밖에 되지 않아 등판할 가능성은 열어둬야 하곘다.)
◈한화
선발 남지민(2승10패 6.67)은 이전 NC와의 경기에서 5이닝 2피안타 1K 3BB 무실점을 기록했다. 변화구 제구가 되지 않은날과 되는날의 차이가 상당한 선수인데 이날 3회까지는 변화구 제구가 나쁘지 않았다. 그런데 4회 제구가 급격히 흔들리면서 연속볼넷을 내어주었고 위기상황을 맞이했지만 뜬공 3개를 연달아 잡아내며 위기를 넘겼다. 그렇게 안정감을 되찾았고 5회 삼자범퇴를 기록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이날 재빨리 안정감을 되찾을며 반등의 피칭을 펼쳐주었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볼만했지만 올시즌 꾸준함과는 거리가 먼 선수이긴 하지만 이전 두산전에서 4이닝 1실점(홈), 6이닝 3실점(원정)을 기록했다는 점을 감안해본다면 저실점 피칭은 펼쳐줄 수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입니다.
◈코멘트
어제 한화선발 페냐가 6이닝 2실점을 기록했고 두산 선발 곽빈은 6이닝 3실점을 기록했다. 선발 경쟁력에서 근소한 우위를 점했던 한화가 후반부 경쟁력에서도 근소하게 우위를 점하며 5-4 승리를 기록했다.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 역시 한화가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두팀 선발 오늘 버텨주는 피칭정도만이 기대되는 상황인만큼 오늘도 불펜과 타선의 경쟁력이 상당히 중요해보이는데 이점이라면 한화가 좀더 우세한 상황!! 두산불펜이 이번주 내내 부진한 모습을 보인반면 한화불펜은 3경기중 1경기에서 무실점 피칭을 기록한 바 있었다. 또한 최근 엔트리 확대로 인해 한화는 불펜자원만 13명이 등록되어 있는 상황!! 여기에 어제 두팀타선의 집중력도 두산보다는 한화가 더 좋아보였다. 따라서 오늘 경기 역시 한화가 후반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며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추천 배팅
[[승패]] : 한화 승
[[핸디]] : +1.5 한화 승
[[U/O]] : 8.5 오버 ▲바카라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