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줘얼은 지난 시즌 6위를 기록했고, 공격진이 그리 강하진 않았지만 짠물수비를 기반으로 많은 승점을 따냈다. 그래도 올 시즌에는 변화를 시도한다. 호세 곤잘레스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다니엘 카리코-에디 그나호레 등 유럽파 자원들을 영입하며 음비아가 빠진 3선을 보강했다. 공격에서는 레오 밥티스타오와 장 쿠아시를 다시 한 번 믿고간다.
스좌창 에버브라이트는 승격팀으로, 2부리그에서 2위를 기록하며 승격에 성공했다. 지난 시즌 후반기부터 팀을 이끌었던 고트비 감독이 다시 한 번 지휘봉을 잡는다. 승격까지는 성공했지만, 앞으로가 문제다. 전력규모가 1부리그 수준에 전혀 걸맞지않을 정도로 작기 때문에, 이에 대한 보강이 시급하다. 그러나 센터백 스토필라 순주 영입 정도를 제외하면 특별한 보강은 없었다. 고트비의 매직이 1부리그에서도 발현될 수 있을지.
# 부상자 명단
우한 : 하파엘 실바(주전 스트라이커, DB)
스좌창 : 없음
# 핵심 기록
* 지난 시즌 맞대결 기록없음
* 우한, 지난 시즌 12승 8무 10패
* 우한, 올 시즌 1승 0무 1패
* 스좌창, 지난 시즌 2부리그 2위
* 스좌창, 올 시즌 0승 2무 0패
# 흐름 예상
우한은 감독교체 변수가 있었지만, 로스터 변화가 아주 크지는 않았으며 3선에서도 음비아 대신 들어온 카리코-그나호레 등이 훨씬 더 나은 전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자원들이기에 크게 흔들리지는 않을 것. 스좌창은 2부리그에서도 압도적인 전력을 보이지는 못했던 팀으로, 간신히 승격에 성공하긴 했지만 1부리그에서의 경쟁력에 대해서는 의문이 드는 팀이다. 1라운드에서 상대 퇴장변수를 활용해 허베이와 2-2 무승부 기록했고, 2라운드 승격동기 칭다오와 2-2 무승부 기록. 단단한 디펜스와 주도권으로 한 골 싸움을 잘 하는 우한이기 때문에, 스좌창과의 접전 양상에서도 충분히 리드를 지켜낼 수 있을 것.
# 배팅 전략
* 우한 승
* 우한 -1.0 핸디캡 무
* 2.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