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8일 인도네시아 코멘트
두 명의 퇴장자가 나왔다. 전반적으로 45분 이후에 보여주는 수비적인 퍼포먼스를 믿기 어려워 보이는 상황이다. 일단 공격에서도 20%의 유효 슈팅 전환율에 그치는 등 섬세함을 기대를 하기는 어려워보이는 상황이다. 물론 거친 플레이가 의외로 호주국가대표 팀에게 통할 가능성이 없다고 하기는 어렵긴 하겠지만 카드라는 문제는 인도네시아국가대표 팀이 감수하고 플레이를 해야 할 것으로 보이는 상태이다.
4월18일 호주 코멘트
생각보다는 상대가 거칠게 나오는 상황에서는 찬스를 만들어내는 데 어려움을 겪는 모습이다. 쿠올선수가 홀로 뭔가를 하려고 하여도 상대의 완강한 저항에 결국 꺾여버리고 말았다. 호주국가대표 팀이 이런 상황에서는 측면으로 공이 돌아버리는 양상도 잦았던 것이 사실이다. 생각보다 우승 후보라고 하기에는 찬스를 만들어내는 능력에서 밀렸다고 보는 것이라고 보이기도 하다.
4월18일 인도네시아 VS 호주 총평
언더를 1순위로 삼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일단 호주국가대표 팀이 생각보다는 상대가 완강하게 플레이를 하는 상황에서는 고전을 하는 면모가 매우 큰 상태이며 인도네시아국가대표 팀도 공격 조립에 있어서 신뢰를 보내기는 어려운 팀이기는 하겠지만 어쨌든 거칠게 플레이를 하면서 전반을 버티는 정도는 기대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보인다.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