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03일 프랑스 코멘트
프랑스 팀은 3승으로 깔끔하게 올라간 상황이다. 물론 1차전에서는 경기력적으로 미국에게 밀리는 것을 선수들의 개인 기량으로 이겼긴 하지만 그 이후로는 3백을 가동을 하면서 밸런스를 맞추는 것에 집중하는 중이다. 마테타선수 라카제트선수 같은 공격수들이 무에서 유를 창조를 해줄 수 있다는 자신감의 발로라고 할 수 있기도하다. 2,3차전에서는 도합 1번의 빅찬스만 내주면서 공격진과 수비진의 분담을 확실하게 하려는 모습이다.
8월03일 아르헨티나 코멘트
아르헨티나 팀은 4-4-2로 가면서 측면을 공략을 하는 것을 골자로 삼은 상황이다. 일단 알마다 같은 자원들이 3백의 약점이라고 할 수 있는 측면을 공략을 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아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문제는 투 볼란치 상황에서의 경기 지배 능력이다. 체급 차이가 좀 있는 모로코나 이라크 상대로는 자신들이 점유를 높게 가져가는 것이 가능하긴 하였지만 프랑스 팀은 대체적으로 중앙 밀집형 대형을 서는 편이다. 수적인 싸움에서 밀릴 수도 있다.
8월03일 프랑스 VS 아르헨티나 총평
오버(2.5)와 프랑스팀의 승리를 기대를 해보는 경기이다. 대체적으로 3백으로 간 이후의 프랑스 팀 공격력이나 밸런스가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아르헨티나 팀이 측면을 가동을 하면서 알마다선수 같은 윙어들의 한 방을 기대해볼 여지 정도는 있다고 보고 있긴 하지만 결국 중앙에서의 수적인 싸움에서의 문제가 경기 전반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