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유나이티드는 지난 시즌 3위를 기록했고, 프랭크 데 보어 감독 체제에서 충분히 좋은 성적을 냈지만 역시 우승에는 실패했다. MLS에서 전력규모가 가장 큰 구단으로, 요세프 마르티네스를 필두로 유럽출신 유명 자원들을 다수 보유하고있다. 올 겨울이적시장에는 쥴리안 그레셀, 달링턴 나그비 등 주요 자원들을 처분하며 몸집을 조금은 줄였다. 여전히, 에머슨 힌드먼-페르난도 메자 등을 영입하며 뎁스는 두텁다. 컵대회 이후 스테픈 글라스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내슈빌SC는 신생팀으로, 올 시즌 처음으로 MLS에 합류했다. 남미축구 경력이 없는 게리 스미스 감독이 지휘봉을 잡았고, 로스터를 채우기위해 다양한 구단에서 (임대)영입하며 포지션을 채웠다. 다만, 공미 하니 무크타르, 센터백 워커 짐머맨 등을 제외하면 크게 눈에 띄는 영입이 없었다. 전반적인 전력규모 역시 MLS 내 최하위 수준이다.
# 주요 부상자 명단
애틀랜타 : 요세프 마르티네스(핵심 스트라이커, 지난 시즌 리그 득점왕)
내슈빌 : 지미 메드랑다(백업 레프트백)
# 핵심 기록
* 올 시즌 첫 맞대결, 애틀랜타가 원정에서 2-1 승리
* 애틀랜타, 지난 시즌 18승 4무 12패
* 애틀랜타, 올 시즌 2승 0무 3패
* 내슈빌, 지난 시즌 성적없음
* 내슈빌, 올 시즌 1승 1무 2패
# 흐름 예상
애틀랜타는 요세프 마르티네스가 부상이기 때문에 분명 마무리에 있어 문제가 생긴 상황. 컵대회에서 치른 3경기에서 단 한 골도 넣지못하고 탈락했다. 내슈빌은 컵대회에 불참했고, 8월 댈러스와 2경기 연속으로 치르며 0-1, 0-0으로 마찬가지로 한 골도 넣지못했다. 두 팀 모두 마무리에서 큰 문제를 보이고있긴 하지만, 애틀랜타 홈에서 열리는 일정인데다 2~3선 에서 애틀랜타가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있다. 첫 맞대결에서 이미 바르코-힌드먼 등이 내슈빌 상대로 골맛을 봤고, 글라스 감독 부임 이후 팀 분위기도 나쁘지않다.
# 배팅 전략
* 애틀랜타 승
* 애틀랜타 -1.0 핸디캡 무
* 2.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