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과 예측
디종(19/20 시즌 리그 16위, 무패패패패)는 직전 경기(vs 리옹)에서 4-1 완패를 기록했다. 리그 개막 이후 치러진 일정에서 모두 패배했다. 홈 이점을 안고 있는 이번 라운드에서 반등을 시도한다. 여전히 ‘추이아-에비메’ 측면 조합이 공격 전개를 주도한다. 다만 경쟁력은 기대 이하. 평균 나이 20으로 유망주 티를 벗지 못했다. 개인 전술을 활용한 기회 창출은 어렵다. 공격진 대체 자원 또한 질이 떨어진다. 득점 기대치가 낮다.
브레스트(19/20 시즌 리그 14위, 무패승패패)는 직전 경기(vs 마르세유)에서 2-3 패배를 기록했다. 마찬가지로 리그 개막 이후 일정에서 모두 패했다. 멀티 실점을 반복한 수비진이 불안을 드러낸다. 원정 부담 극복을 위해 신중한 운영을 시도한다. 상대 공격 전개가 강점을 잃었다. 압박 효율 저하로 인한 불안이 크게 두드러지지 않는다. 역습 구심점 샤르보니에(FW)의 전개 안정감 기복으로 역습 완성도가 떨어진다. 역시나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다.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3승 2무 1패 7득점 3실점 (디종 우세)
2. 디종 지난 시즌 홈 성적 : 14전 6승 6무 2패 (홈 무실점 36%, 홈 무득점 21%)
3. 브레스트 지난 시즌 원정 성적 : 14전 2승 4무 8패 (원정 무실점 14%, 원정 무득점 50%)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3 : 1 (디종 승)
[predictz] 1 : 0 (디종 승)
[forebet] 1 : 1 (무승부)
[bettingclosed] 2 : 2 (무승부)
◎ 결론 & 베팅 방법
상대적으로 적극적 운영을 시도할 디종이 주도권을 잡는데 어려움은 없다. 다만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측면의 강점 활용이 어렵다. 대체 자원 활용을 통해 개선을 시도하지만, 결과는 마찬가지. 좁은 지역에 밀집하여 수비진을 구축할 브레스트 공략은 어렵다. 브레스트 수비진에서 발생하는 불안이 두드러지지 않을 일정이다. 허나 역습 완성도 개선에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다. 이렇다 할 기회 없이 승점을 나눠 가진다. 핸디캡(-1) 활용을 추천하며, 저득점 양상(2.5점 기준)이 매력적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o)
[핸디캡 –1.0] 브레스트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