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01일 KB손해보험 스타즈 코멘트
직전경기 원정에서 OK저축은행 상대로 1:3 패배를 기록을 하였으며 이전경기 홈에서 우리카드 상대로 1:3 패배를 기록을 하였다. 국가대표 공격수 자원 나경복선수가 보구기후 2경기 연속 64% 이상의 공격 성공률을 기록을 하면서 비예나선수와 함께 분전을 하긴 하였지만 나머지 선수들의 지원 부족으로 결과까지 바꾸긴 어려웠던 경기이다. 아이사 쿼터를 통하여 영입을 한 아웃사이드 히터로 뽑은 맥스 스테이플즈선수와 미들블로커 박상하선수는 부상으로 3경기 연속 결장했던 상황이다. 또 트레이드를 통하여 황승빈선수 세터를 보내게 되면서 아직은 기존 선수들과 호흡에 어려움이 나타날수 밖에 없는 이현승선수 세터 체제의 문제점도 나타났다.
11월01일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코멘트
직전경기 홈에서 대한항공 상대로 3:2 승리를 기록을 하였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OK저축은행 상대로 3:0 승리를 기록을 하였다. 국내 무대에서 검증이 끝난 레오선수가 공격 성공률에는 아쉬움이 있었긴 하지만 승부처에는 확실한 해결사가 되었으며 국가대표팀 에이스 허수봉선수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경기이다. 최민호선수가 중앙을 장악을 하는 가운데 신청이 부진을 한 모습을 보이자 교체 투입 된 전광인선수가 서브 리시브와 공격에서 팀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활약을 보여준 상황이다. 하지만 컵대회 에서 메웠던 이현승선수 세터를 컵대회 이후 트레이드를 통하여 차영석선수와 함께 보내고 황승빈선수 세터를 영입을 하게 되면서 주전 세터를 바꿨다는 것이 공격수들과 호흡에 있어서 기복을 만들었던 모습은 보완을 해야 할 숙제로 남았다.
11월01일 KB손해보험 스타즈 VS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총평
KB손해보험은스타즈 팀은 11월 7일 제대하는 황택의선수의 복귀 전까지 이현승선수가 세터로 나서야 한다. 하지만 안정감이 너무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민호선수를 비롯한 현대캐피탈스카이워커스 팀의 미들블로커진을 제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허수봉선수와 레오선수의 쌍포도 터질 원정팀이 연승을 이어 갈 것 같아 보인다. 이 경기는 현대캐피탈스카이워커스 팀의 승리 확률이 높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