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07일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코멘트
한국도로공사하이패스 팀은 정관장과의 경기에서 패배를 하면서 아직 시즌 첫 승을 거두지 못하였다. 강소휘선수가 시즌 최고 득점인 21점을 50퍼의 성공률로 기록을 하였으며 니콜로바선수의 지원도 안정적이었으나 중앙에서 득점이 부족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세빈선수는 점차 컨디션을 회복을 하고 있으며 김다은선수는 김종민 감독의 기대에 부응을 해 주전 세터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11월07일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코멘트
흥국생명핑크스파이더스 팀은 기업은행과의 원정 경기에서 승리를 하면서 리그 개막 이후 전승을 기록 선두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셧아웃 승리였긴 하지만 매 세트마다 2~3점 차 접전이 이어졌고 김연경선수의 페인트 공격이 상대 수비의 허점을 잘 파고들었다. 또 김다은선수는 경기 초반 팀을 잘 이끌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미들블로커인 김수지선수의 득점이 적었던 점은 아쉽긴 하지만 탄탄한 후위 수비와 김연경선수 투트투선수의 든든한 쌍포가 활약하며 우승 후보로서의 위상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11월07일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VS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여자배구 총평
흥국생명핑크스파이더스 팀의 승리를 예상을 하는 경기이다. 한국도로공사하이패스 팀은 이전 시즌 신인왕인 김세빈선수가 아직 완전한 컨디션을 회복을 하지 못한 상태여서 김수지선수와 피치 투트쿠선수 등 흥국생명핑크스파이더스 팀의 높이를 효과적으로 막기 어려울 것이다. 강소휘선수는 퀵오픈 성공률을 끌어올렸으며 루키 김다은선수 역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긴 하지만 김연경선수와 투트투선수의 강력한 공격이 상대 수비 코트를 흔들며 경기를 지배를 할 흥국생명핑크스파이더스 팀이 승리를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