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0일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코멘트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팀은 직전경기 원정에서 상대로 1:3 패배를 기록을 하였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흥국생명 상대로 2:3 패배를 기록을 하였다. 염혜선선수 세터가 1경기 결장후 복귀를 하긴 하였지만 연결과 공격에서 활로를 찾지 못하였던 경기이다. 메가선수와 표승주선수 부키리치선수가 상대 블로킹에 부담감과 압박감을 이겨내지 못하였던 상황이다.
11월20일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코멘트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팀은 직전경기 홈에서 도로공사 상대로 3:1 승리를 기록을 하였으며 이전경기 홈에서 정관장 상대로 3:2 승리를 기록을 하였다. 배구여졔 김연경선수가 건재한 가운데 아포짓 스파이커 투트쿠선수가 193cm의 큰 신장을 이용을 한 타점 높은 공격을 선보인 경기이다. 피치선수 정윤주선수의 지원 사격도 나왔으며 이고은선수 세터가 중심을 잘 잡아줬으며 신연경선수 리베로는 몸은 던지는 허슬 플레이와 안정적인 서브 리시브로 팀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11월20일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VS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여자배구 총평
두팀의 접전의 상황에서 에너지를 찾고 공격과 스킬에 집중을 하는 능력에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팀이 앞선다. 하지만 흥국생명 핑크스파티더스 팀의 완승 가능성은 떨어진다고 생각되는데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팀은 주전 이고은선수 세터가 감기 몸살 증상을 보이고 있다. 또 컵 대회에서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팀이 승리를 기록을 하였고 메가선수와 부키리치선수의 쌍포가 위력적인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팀이 되는 만큼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