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02일 IBK기업은행 알토스 코멘트
직전경기 원정에서 정관장 상대로 3:2 승리를 기록을 하였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한국도로공사 상대로 3:1 승리를 기록을 하였다. FA로 영입을 한 이소영선수가 부상으로 정상 가동되지 못하였지만 전체 4순위로 영입을 한 191cm의 아포짓 스파이커인 빅토리아가 37득점을 기록을 하면서 해결사가 되었으며 육서영선수 황민경선수의 고른 활약이 나오면서 마지막 고비를 넘을수 있었던 경기이다. 중국 출신 세터 천신통선수와 토종 선수들과의 호흡도 첫 경기 보다는 좋아지는 모습을 보였던 상황이다. 또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 김희진선수가 교체로 투입되어서 팀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허슬 플레이를 선보인 승리의 내용이다.
11월02일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코멘트
직전경기 홈에서 페퍼저축은행 상대로 3:1 승리를 기록을 하였으며 이전경기 홈에서 GS칼텍스 상대로 3:0 승리를 기록을 하였다. 배구여졔 김연경선수가 건재한 가운데 트라이아웃 드래프트 6순위로 영입을 한 아포짓 스파이커 투트쿠선수가 193cm의 큰 신장을 이용을 한 타점 높은 공격을 선보인 경기이다. 컵대회 이후 황루이레이선수 대신에 교체한 피치선수도 선수들과 호흡에 있어서 발전 된 모습을 보였던 상황이다. 하지만 외국인 선수가 결장을 한 상대에세 1세트를 빼앗기는 모습을 보인 것은 찜찜한 부분으로 남았다.
11월02일 IBK기업은행 알토스 VS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여자배구 총평
BK기업은행 알토스 팀과 흥국생명핑크스파이더스 팀과 경기를 한다. 가장 최근 맞대결에서는 IBK기업은행알토스 팀이 홈에서 3:1로 승리를 하였다. 하지만 이전 시즌의 맞대결에서는 IBK기업은행알토스 팀이 6연패를 당하였기 때문에 흥국생명핑크스파이더스 팀은 접전 상황에서 에너지를 찾아내고 공격과 스킬에서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다. 이 경기에서 두 팀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이 된다.